지구촌마켓, MD 실버스프링 진출한다

글로벌 푸드(Global Food, 대표 김종택)이 메릴랜드 실버스프링에 진출한다.
글로벌 푸드(지구촌 마켓)은 오는 3월 실버스프링의 브릭스 체니 플라자(Briggs Chaney Plaza)에 6호점(사진)을 개점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는 29번 도로상의 실버 스프링 세이프웨이(Safeway)를 인수한 것으로 5만 스퀘어피트 규모다. 이 플라자에는 생활용품업체인 로스(Ross)와 30여개점이 입주해 있다.
글로벌 푸드 김종택 대표는 “인터내셔널 마켓의 선두 주자인 만큼 이곳 지역 주민들을 위해 전 세계 식품을 진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푸드는 실버스프링 점 개장 기념으로 다양하고 파격적인 세일을 계획 중이다. 온라인 샤핑몰인 iglobalfood.com으로 주문한 고객이 매장에서 픽업할 경우 최대 20%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준비 중이며 실시간 세일을 알려주는 모니터를 매장 곳곳에 설치할 계획이다.

또한 실버스프링점 안드로이드 앱을 통해 각국의 레서피 및 세일 정보와 어떤 제품이 어디에 위치했는지 제품 위치 정보도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글로벌 푸드는 실버 스프링에 입점할 식당, 제과점, 액세서리, 잡화, 셀폰 등 업체들의 문의도 접수 중이다.

글로벌 푸드는 2002년 매나세스에 1호점을 열었고 버지니아 우드브리지 점, 애쉬번 점, 알렉산드리아 점, 메릴랜드 몽고메리 점 등 5개 점포를 운영 중이며 대형 물류센터인 수퍼맥스도 2015년 열었다.
작년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식품들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한인 대형 인터넷 샤핑몰(iGlobalfood.com)을 개점하고 영업에 들어갔다.

입점 및 직원모집
전화 (703)665-2162
이메일 supermaxva@gmail.com
주소 13814 Outlet Dr.,
Silver Spring, MD 20904